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14회 시흥갯골축제 ‘갯골패밀리런’ 참가자 모집

[헤럴드경제(시흥)=박준환 기자]시흥시(시장 임병택)는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열리는 제14회 시흥갯골축제에서 진행될 ‘갯골패밀리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갯골패밀리런’은 시흥갯골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연과 가족의 소중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생태 오리엔티어링 미션놀이 프로그램이다.

참가자에게는 패밀리런 티셔츠가 제공되며 미션을 수행해서 100점 이상 획득한 가족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소금올림픽, 갯골모의고사, 패밀리요가 등 다양한 미션이 준비되어 있다.

미션 종료 후 함께 즐기는 갯골 퍼레이드에는 갯골의 동물친구들 특징을 활용한 다양한 소품을 직접 만들어 보고, 이 소품을 착용하여 퍼레이드 행렬에 참여하는 갯골 드레스룸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갯골 패밀리런은 9월 21~22일 이틀간 진행되며, 사전접수는 시흥갯골축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8일 오후1시부터 8월 30일까지 요일별 선착순 300가족(최대 1000명) 신청이 가능하다. 가족 당 인원제한은 없으며 참가비는 1인당 만원으로 그 중 5000원은 시흥 지역화폐 ‘시루’로 돌려받을 수 있다.

한편 2019 문화관광 우수축제로 선정된 제14회 시흥갯골축제는 ‘세상에서 가장 큰 생태예술놀이터’라는 슬로건 하에 생태예술체험, 생태예술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축제 관련 문의는 시흥갯골축제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p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