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단 2일만 공개!”10배↑ 젬백스 능가할 삼성발 수혜의 극비 종목!

금일 회심의 승부주는 추천글을 작성하는 이 순간에도 매수의 기회조차 주지 않고 날아갈까 조바심이 날 정도로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급등임박주이다.


더욱 가슴 설레이는 것은 주가가 빠질 때마다 거대 세력이 집중적인 매집을 하는 것을 보면 폭등이 터질 수밖에 없는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다.


지금 이 순간에도 상위 고급정보를 공유하는 투자자들에 의해 물량이 나오는 대로 사라지고 있다. 이제 세력들도 어찌할 수 없는 시세폭발의 응집력을 감당하지 못해, 더 이상의 누르기를 포기하고 재료를 터뜨릴 타이밍을 조율하고 있는 것을 필자가 감지해 냈기 때문에 한시가 급하다는 것이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분명히 말해두지만, 이 종목은 시시하게 상한가 한 두 방에 만족할 일회성테마주가 아닌, 단기 6배↑ 급등중인 풍경정화(065940)나 중기 10배↑ 터진 젬백스(082270)시세도 초라하게 만들 급등주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춘 급등1순위 기대주로써, 눈치 빠른 투자자는 조용히 은밀하게 물량을 확보하길 바란다.


갤럭시 시리즈로 인한 실적 폭증이 기대되는데 갤럭시S 2, 갤럭시 탭을 비롯해 삼성관련 매출이 80% 이상 급증하고 있다. 특히 경쟁기업들의 삼성관련 매출처가 급격하게 줄어들고 있다는 점이 엄청난 수혜로 작용할 수 있는데 기술적인 부분과 폭발적으로 늘어가는 삼성관련 물량을 유일하게 동 기업 만이 제공할 수 있어 올해 초대박의 실적 폭발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해외 매출 역시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삼성의 해외 연간 생산량 규모 1억대 수준의 공장에 독점으로 물량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에 와서는 LG와 관련된 매출까지 증가하며 매출처가 다변화 되고 있어 조만간 이런 점이 이슈화되며 주가 폭등의 시나리오를 달릴 것이다.


위의 재료만 가지고도 주가를 최소 2배까지 올릴 있는 저력을 가지고 있다. 정말 중요 핵심 재료는 보안상 지면에 더 자세히 말을 못하는 것이 아쉽지만 분명히 이야기 할 수 있는 건 이 종목이 폭등하기 전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는 단 며칠이라는 것이다. ARS녹음 역시 길어야 2틀 정도만 공개를 하고 다시는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동사는 지금 큰손들에게 거의 태풍의 눈이다. 이미 현재 주가 수준에서 200만주 이상 사들인 큰손이 있는가 하면 현재 주가 대비 거의 두 배 가량 높은 주가로 대규모 주식을 사 들인 큰손도 있었다. 모두 이름만 대면 알만한 큰손들로 동사의 주가 폭등을 확신하는 것이다.


▶ 큰손들은 경영권 진출 등에 관심이 없다. 주가 급등으로 수익을 내는 것이 목표다!


절대 장난으로 듣지 말고 빨리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한국 증시 턴어라운드주의 급등 패턴을 그대로 재현을 종목이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오늘의 추천주★ “세계최초 꿈의 최첨단 신소재 개발” 극비 정책 수혜주가 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060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잘만테크, 이화공영, 이구산업, 대유에이텍, OCI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